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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1장 총칙

 

1(목적)

본 약관은 키움에듀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캐치유 웹사이트(www.catch-u.co.kr 이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교육정보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키움에듀 (20200807일 현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키움에듀 (www.kiwoomedu.co.kr)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이용자라 함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콘텐츠라 함은 회사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입시관련(교과, 비교과, 수능, 대학별 입시정보, 입시정책 등) 정보, 자가진단 기능, 비교과 정보의 정량화, 수시전형에 대한 학생 개별의 정량화 판정, 입시전략컨설팅 프로그램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의미함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2조 제 1항 제 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이용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사용하는 이용자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관리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 및 관리를 위하여 회사에서 정한 사람 및 회사 자체를 말합니다.

회원의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회원이 올린 것에 대한 정보(교과비교과수능기타), , 이미지, 각종 파일 및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말합니다.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아니한 용어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3(이용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서비스 초기화면에 최소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해지할 경우 회사가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 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2장 회원가입

 

4(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5(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가입신청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 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 하여 신청합니다.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이용정지 및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6(이용신청의 승낙)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도용 또는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3.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7.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3. 기타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7(회원 정보의 변경)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8(회원의 ID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을 부담하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조치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이 제2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9(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전달한 내용물(회원간 전달포함)이 다음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범죄적 행위에 결부되거나 승인되지 않은 상업광고, 판촉내용

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

 

10(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과 회사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3장 서비스 이용계약

 

11(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수시 및 정시 합격 진단 프로그램, 비대면 입시전략 컨설팅, 대학 및 입시정보, 진로 관련 콘텐츠 및 관련 서비스입니다.

유료 서비스는 별도의 이용 과금결제 후에 사용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이외의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12(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접속 시, 회사에서 제작 및 배포하는 ActiveX Control의 설치를 권장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이 해당 프로그램 설치를 위하여 설치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 PC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회원이 회사에서 권장하는 1항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3(서비스 이용 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지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원칙적으로 회사는 사전에 서비스의 중지를 공지합니다.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14(서비스 이용 요금)

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15(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의 공사로 부득이한 경우

2. 회사가 통제하기 어려운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제10조에 따라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16(유료 서비스 결제 및 승인)

회사는 유료서비스에 대한 결제방법을 회원에게 고지하며, 회원이 이용대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서비스 제공을 승인합니다.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명의 또는 그 동의 하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등)은 본인의 동의 없이 체결된 미성년 회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미성년 회원에게 법정대리인의 성명, 연락처, 주소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결제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유료 서비스 신청 금액 총액과 입금 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제공 가능여부, 이용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17(서비스 취소/변경 및 환불)

회사의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수시 및 정시 합격 진단 프로그램 및 비대면 입시전략컨설팅 유료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결제승인 후, 데이터 미입력 및 미사용시에만 가능합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1. 청약철회(환불)가 불가능함을 온라인 페이지 등의 콘텐츠에 표시한 경우

2. 시용상품을 제공한 경우

3.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

회사는 제 2항 제 2호에 해당하는 사유인 시용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체험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사용중인 서비스는 다른 서비스로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서비스 변경을 원하는 경우, 변경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취소 후 원하는 서비스로 재신청하여야 합니다. , 기존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이용이 없거나 회사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하며 회원은 서비스변경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이를 부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 결제취소 및 고객계좌로 현금 입금 등의 방식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환불대상이 아닙니다.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회원이 기 신청한 및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이를 공지하며, 회사의 서비스 복원 등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것으로 확정된 경우 회원의 해당 서비스 이용 비율에 의하여 정산된 요금을 환불합니다.

회원이 제3조 제4항에 따라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비율에 의하여 정산된 요금을 환불합니다.

 

18(회사의 환불규정)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제 17조 제 1항의 관계법령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을 통하여 회원에게 좀 더 유리한 별도의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회원은 환불 또는 변경을 유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대금 지급일로부터 3일 이내에는 청약철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의 개인 맞춤형 유료상품의 결과를 위해 정보를 입력, 열람(검색)한 경우

2. 이용자가 보유한 학생 정보(교과·비교과·수능성적·기타 일체)를 이용하여 지원 가능한 수시전형 및 정시전형 가능범위, 대학 진학정보를 열람(검색)한 경우

3. 이용자 구매정보를 공유하여 타 사용자와 함께 같이 이용한 경우

환불 등의 절차에 발생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약관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9(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 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0(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의 내용에 따라 성실히 의무를 이행합니다.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서비스 제공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관련 시설이 손상된 경우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지체 없이 복구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불만이 제기된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21(회원의 의무)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게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원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타인의 아이디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2.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유포하는 행위

3.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회사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노출 또는 제공하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고의 또는 과실로 허위의 정보를 공개 또는 유포하는 행위

7.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한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8.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배포하는 행위

9.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10.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1.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2.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3.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4.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5.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1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 행위의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22(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4조 제1항 각호와 같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 요청을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ID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동일한 ID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자신의 ID 및 기타 서비스(콘텐츠 포함)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 자신의 ID 및 기타 서비스(콘텐츠 포함)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7.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8.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9.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10. 같은 이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11.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12.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13.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14. 회원탈퇴 이후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최초 발견 시 - 유선통보 및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을 통하여 경고합니다.

2. 2차 발견 시 - 전호와 동일한 방법으로 경고하고 동시에 서비스 이용을 정지 시킵니다.

3. 3차 발견 시 -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또는 유무선을 통하여 3차 위반내용의 통지 및 서비스 이용을 정지 시키고 30일간의 소명기간을 부여하며,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환불 없이 강제 탈퇴처리 합니다.

회원은 전항 제2호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로부터의 제 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고객지원팀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확인된 IP정보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확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시킵니다.

 

23(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또는 유선상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해당 서비스화면, 회사의 웹사이트, 회원가입시 회원이 직접 작성한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4(저작권)

서비스내의 모든 디지털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계약에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제공업체에 귀속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을 사용/복제/수정/출판/배포할 수 있습니다.

 

4장 기타

 

25(손해배상)

회사는 법령에서 별도로 규정하지 않는 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1.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유료 서비스 이용기간을 연장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2. 회사의 과실로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유료 서비스의 복원, 교환 또는 환불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26(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 및 제3자가 사이트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사이트에 입점, 연결되어 있는 제3자의 웹사이트가 있는 경우, 회원이 링크 연결된 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7(준거법 및 관할법원)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00807부터 적용됩니다.

 

시행일자 : 2020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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